모니터에 포스트잇으로 붙어있는 내가 자주 쓰는 단축키. 앞으로 꾸준히 추가 예정
[ Unity 에서 ]
빈오브젝트 생성(루트에 생성) : ctrl + shift + n
빈오브젝트 생성(특정오브젝트의 자식) : (특정오브젝트 클릭) alt + shift + n
오브젝트 SetActive On/Off : (오브젝트 클릭) alt + shift + a
[ Visual Studio C# 에서 ]
전체코드 정렬 : ctrl + k + d
주석/주석해제 : (블럭 후) ctrl + k + c / ctrl + k + u
실행취소/다시실행 : ctrl + z / ctrl + y
'Departu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Debug.ClearDeveloperConsole(); 콘솔창 로그 지우기 (2) | 2024.06.11 |
---|---|
GetComponentInParent, GetComponentsInParent, 궁금했던 메서드 테스트 해보기 (1) | 2024.06.11 |
유니티 셰이더(쉐이더), 폴백 - Unity Shader, FallBack (0) | 2024.05.31 |
유니티 셰이더(쉐이더), 프로퍼티 - Unity Shader, Properties (0) | 2024.05.31 |
댓글